롯데) 아 근데 찬형이때 직관러들 술렁인건 우린 죄없다 튼이 잘못했다 ٩(//̀Θ/́/)۶ https://theqoo.net/kbaseball/425862571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82 튼이 갑자기 찬형이 보여준다이가..수비강화하는데..우린 죄업다 ∧( •̅ 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