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비가 못한다ㄴㄴ 아쉬워서 그런것도 있지 않을까?하는 키티들도 이해가 감..... 심하게 높아 K/9보면 알것지만 다들 삼진 못잡는편도 아님 여기 순위권은 쫘라락은 아니라 잘라왔는데 보쉴리도 높음
잡담 kt) 우리팀이 바빕이 올해 진짜 높음...
92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수비가 못한다ㄴㄴ 아쉬워서 그런것도 있지 않을까?하는 키티들도 이해가 감..... 심하게 높아 K/9보면 알것지만 다들 삼진 못잡는편도 아님 여기 순위권은 쫘라락은 아니라 잘라왔는데 보쉴리도 높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