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난 비슨이 너무 보내기 싫어서 살아나라고 매일 기도했어ㅠㅠ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814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70 ㅠㅠㅠㅠㅠㅠ그래서 너무 슬퍼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