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근데 막판에 무기력하게 안지면 걍 기분세이브 되는듯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783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76 일단 오늘은 한번도 이기고있던적듀 없고ㅋㅋㅋㅋㅋ마지막에 한점차까지 따라가서 그래도 먼가 걍 이런 경기도 잇는거지 머 이런마음?최근에 계속 잘해준것도잇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