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렇게 용병이 시즌중에 마지막 경기 예고하고 하는 게 처음이지 않나 애초에 https://theqoo.net/kbaseball/425861243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08 우리팀 기준 ㅇㅇ..데이비슨이 한 경기 더 뛰고 싶대서 이렇게 된거고..ㅠㅠ마음 너무 아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