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정빈이는 걍 쓰는게 맞다고 생각함 우투좌투 상관없이 ㅇㅇ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61
근데 그렇다고 4번에 넣는건 잘 모르겟음 일단 9번이라도 써주길 바람 지타로 넣든 1루로 넣든 하면 될일임 3루는 보경이 지타 주는 날 넣어보든가........일단 써보자고 내일 좌투니까 나오겟지만 우투일때도 함 내보자고요
근데 그렇다고 4번에 넣는건 잘 모르겟음 일단 9번이라도 써주길 바람 지타로 넣든 1루로 넣든 하면 될일임 3루는 보경이 지타 주는 날 넣어보든가........일단 써보자고 내일 좌투니까 나오겟지만 우투일때도 함 내보자고요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