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같이 떨엇음 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이호준도 그냥 타코까지가 딱인 듯
- 01:16
- 조회 0
- 잡담
-
- 두산) ‧˚₊*̥ʕっ˶ᵔᴥᵔ ʔっ[ 빈이 2026시즌 100k 선착, 5시즌 연속 100k 달성 역대 23번째 ]ςʕ ᵔᴥᵔ˶ςʔ‧˚₊*̥‧˚
- 01:16
- 조회 2
- 잡담
-
- 가나디 먹을래 ʕ ◔ᴗ◔ʔ
- 01:16
- 조회 3
- 잡담
-
- 삼성) 오늘 직관이어서 다들 표정얘기할때 궁금했는데
- 01:16
- 조회 11
- 잡담
-
- 한화) 이번달에 생각보다 공주 준영이가 이닝 소화 많이했네
- 01:15
- 조회 15
- 잡담
-
- 한화) 나 근데 챈성 어제는 진짜 올릴 줄
- 01:15
- 조회 10
- 잡담
-
- 엔씨) 이호준 경질할때 원정경기 부탁함 경상도말고 수도권으로
- 01:15
- 조회 28
- 잡담
-
- 엔씨) 틀드 인터뷰는 지금 생각해도 화남
- 01:15
- 조회 21
- 잡담
-
- 엘지) 어쩌다 백업 여러면 있는 라인업 나오면 수비강화 ㅋㅋ 한답시고 6회부터 싹 빼잖아
- 01:15
- 조회 14
- 잡담
-
- 엔씨) ૮₍つࡇ˂̣̣̥ ₎ა 너무 울어서 머리 아프다 료이야...
- 01:14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선수마다 온도차 다른게 제일 빡침
- 01:14
- 조회 38
- 잡담
-
- 엘지) 그렇게 여유있는 게임차도 아닌데 왜 이딴 운영을 계속 하는 걸까
- 01:14
- 조회 22
- 잡담
-
- 엔씨) 맞네 나 24년에 야구보기 시작해서 맷돌이랑 엔씨 동기였네
- 01:14
- 조회 24
- 잡담
-
- 삼성) 좌익수 좌중견수 중견수 우중견수 우익수 쓰면 안되나
- 01:14
- 조회 24
- 잡담
-
- 한화) 노시환은 간죽간살이라 큰돈 받았다고 나태해져서 야구못하는 스스로를
- 01:14
- 조회 29
- 잡담
-
- 박곰 찡그리면서 물음표 하는 임티 기여워
- 01:14
- 조회 32
- 잡담
-
- 한화) 불펜을 위해서는 확실한 점수차만 있으면 좋겠음
- 01:14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오늘 오이유 인서랑 옌청이야?
- 01:13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머가 그리 맘에 안들었을까
- 01:13
- 조회 52
- 잡담
-
- 한화) 백호 손키스는 어떻게 시작됐을까
- 01:13
- 조회 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