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승민이 빈이랑 종성이 섞어둔거 같지 않아? 곽빈 틀에 종성이 이목구비 넣어둔 느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990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7 ㅋㅋㅋㅋㅋㅋ 나만 그럴시 곽빈 유니폼 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