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ᶘ=◔ᴗ◔=ᶅ^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이걸 최소 4년은 볼 수 있음
- 01:23
- 조회 17
- 잡담
-
- 엔씨) 베테랑 기용 한정 임선남 이호준 죽이 맞는듯
- 01:23
- 조회 20
- 잡담
-
- 한화) 아직도 퐈안살때의 마인드가 남아있는건지 수집한 선수들 오래본 선수들 다 어디 보내기 싫음
- 01:23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용타 바꿨는데도 하위권이면 경질되려나
- 01:22
- 조회 21
- 잡담
-
- 근데 비슨쌤 오늘이 마지막이었으면 내일부턴 누가 와...?
- 01:22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지는 여기서 베테랑 대우 받음서 지타로 수비부담 없이 선수생활 다 해놓고
- 01:22
- 조회 51
- 잡담
-
- 한화) 짧게있었지만 우리프차가 된 선수들이 너무많다
- 01:22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찬희가 얼라가 맞긴하네
- 01:22
- 조회 18
- 잡담
-
- 엔씨) 첨이자마지막으로 자표한번만 할게
- 01:22
- 조회 52
- 잡담
-
- 한화) 시시 존나 험하게 키워서 본인도 잘 모르는 본인의 면이 많을 거 같다는게 존나 충격적이었음
- 01:22
- 조회 20
- 잡담
-
- 올스타전에서 팬들 응원가 섞어서부를때 슬쩍 데이비슨거도 넣어주면 안되나
- 01:22
- 조회 13
- 잡담
-
- 두산) 빈이는 솔직히 7이닝 먹는 경기 한두경기만 생겨도 이제 더 바랄게 없음
- 01:2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괌자야 오늘도 승민이 잘했네 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ꉂꉂ꒰(ᵔᗜᵔ*)꒱
- 01:21
- 조회 15
- 잡담
-
- 오늘 가나디 봤는데 귀여웠어
- 01:21
- 조회 35
- 잡담
-
- 엔씨) 왜 이렇게 됐지
- 01:21
- 조회 94
- 잡담
-
- 엘지) 정빈이 공도 잘 골라내다가 쳐낸 홈런성 2루타라서 더더욱 확신이듦
- 01:2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베테랑 너무 없으니까 흔들릴때 중심 잡아줄 선수가 부족해보임
- 01:21
- 조회 39
- 잡담
-
- ㅇㅇㄱ 가방에 넣어도 안새는 텀블러 추턴 가능할까?
- 01:20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원래 왜 못치는데 베테랑 안빼냐고 팬들이 화내는 게 보통 아니냐고 ㅋㅋㅋㅋ
- 01:20
- 조회 49
- 잡담
-
- 한화) 강백호는 나 여기 우승시키러왔어였나 그때 내마음에 완전히 들어옴
- 01:20
- 조회 4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