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두산) 근데 저런 기록 뜰때마다 생각하는거지만 원팀맨이 진짜 팬입장에서 마음 흔드는게 있는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
123 2
2026.06.26 21:51
123 2

타팀에서 온 선수 가르고 이런게 아니라 ㅋㅋㅋ 그냥 기록 볼때 온전히 우리팀 승리에만 도움된 기록이라 ㅇㅇ 저 기록 기사 이전에 아까 배지헌 트위터에는 장원준 리오스도 있다가 어떤팬이 우리팀에서만 5년연속인건 곽빈뿐임 인용달려서 트윗 수정됐거든 ㅋㅋㅋ

 

유희관 베어스 좌완 최초 100승도 오직 두산베어스의 승리 100개인거고 (통산 101승)

정수빈 지금 통산 3루타 95개도 6개 더 채우면 리그 최초인데 이것도 오직 두산베어스만을 위한 3루타 인거고

곽빈 오늘 5년 연속 탈삼진 100개고 오직 두산베어스를 위한 기록들이라

 

뭐랄까 팬으로써 원팀맨들이 써내려가는 기록들 볼때 진짜 원팀맨이 주는 감동...? 그런게 있음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30 06.25 33,32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808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2,87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908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8,066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3643 잡담 엔씨) 서호철 언제 올릴지도 궁금하네 02:12 2
15253642 잡담 엔씨) 걍 베테랑 좀 못쳤다고 바로 빼는 팀 이팀뿐임 진심 02:12 7
15253641 잡담 엔씨) 오ㅐ 역전패가 많겠냐고 02:12 18
15253640 잡담 두산) 우리 롱릴은 준호랑 신지 같지?? 1 02:12 8
15253639 잡담 엔씨) 생각해보니 3번중에 1번 치면 잘한다 소리 듣는게 야구인데 02:11 36
15253638 잡담 엔씨) 이번 시즌은 같이 가길 바랬어 3 02:11 39
15253637 잡담 엔씨) 지는 뭐 선수시절에 항상 두타석 안에 결과 보여줬음? 1 02:10 31
15253636 잡담 엔씨) 데이비슨 작년도 살아나서 홈런 몰아친건데... 1 02:10 39
15253635 잡담 기아) 끼리 양손배트 보고 웃었는데 02:10 44
15253634 잡담 한화) 시환이 4경기째 5회 실내 연습장에서 후니 배트로 연습한대 02:09 48
15253633 잡담 ㅇㅇㄱ 맥주랑 과자가 너무 먹고싶어 ^ᶘ=-̥̥᷄ _ -̥̥᷅ =ᶅ^ 02:08 21
15253632 잡담 엔씨) 용타 왜 구해오는거야? 어차피 2타석 못치면 뺄건데 그냥 국내타자 써도 될듯 02:08 28
15253631 잡담 엔씨) 삼진 3개 처먹다가도 홈런 치는게 야구인데 맨날 못한다고 빼고 볼넷 나가면 교체시키고 1 02:07 33
15253630 잡담 삼성) 어제경기 센텀중 내리사랑 미쳤네 1 02:07 39
15253629 잡담 엘지) 토일경기 둘다 참치선발이 정배지? 1 02:06 33
15253628 잡담 엔씨) 선수기용에 기준이 있으면 몰라 02:06 21
15253627 잡담 엔씨) 난 진짜 야구 보면서 용타를 이렇게 매경기 빼는 팀 처음 봄 7 02:06 78
15253626 잡담 오늘 잠실 직관인데 먹거리 우짤까 2 02:06 36
15253625 잡담 엔씨) 나 그냥 자꾸 구질구질해짐 하 이게 맞나 02:05 37
15253624 잡담 엘지) 그래도 올해 정빈이 찬의 튀어나와서 좋다... 옵스가 0.7만 되어도 박수칠 자신 있는데 1 가까이 치는 망주가 둘이나 (♧◠‿◠ )(☆◠‿◠ ) 02:05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