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ㅇㅋㅇ 어제도 그렇고 생각보다 점수가 안나네? 싶으시다면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804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1 내일부터 그 생각을 넥센이 후두러팰 예정입니다 두구두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