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혼자 터져도 3실점 정도만 해줬으면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709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4 순식간에 후루룩 5실점 7실점 8실점 하면 타자들이 도와줄 수가 없어 타자들이 8점 내준 것도 잘치고 운이 좋아서 그런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