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니가 좋아 쉬워보여서했댘ㅋㅋㅋㅋ 본인이미지 어떡하냐는뎈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639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0 ㅋㅋㅋㅋㅋㅋㅋㅋ아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