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개처우는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맷돌이가 무던해보여도 되게 여린거같은데 좀 끝까지 타석 주고 믿어줬으면
- 00:19
- 조회 6
- 잡담
-
- 두산) 승부예측
- 00:18
- 조회 16
- 잡담
-
- 기아) ∧( ◔ᴗ◔ )っ)`Ⱉ •= ᶅ^
- 00:18
- 조회 8
- 잡담
-
- 엔씨) 막말로 꼴랑 7등하면서 굳이 싶은 마음이 든다..
- 00:18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오늘도 매기들 민재 응원가 부를때 완전 꾀꼬리네
- 00:18
- 조회 10
- 잡담
-
- 기아) 근데 상대 선발 상대로 언제까지 못할건지 답답하긴해
- 00:18
- 조회 30
- 잡담
-
- 엔씨) 맷돌이 바꿔야하는게 맞긴한데 머리로는 이해했는데
- 00:18
- 조회 42
- 잡담
-
- 기아) 분위기 전환을 위해 최애짤 남기고 갈게
- 00:17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요즘 보경이 첫 타석에 아카먹는거면 무조건 외야뜬공이 나오길 빌고잇음
- 00:17
- 조회 20
- 잡담
-
- 기아) 아 ㄹㅇ 스레드같단말 개공감
- 00:17
- 조회 43
- 잡담
-
- 엘지) 쉬운 투수를 상대시켜야할건 정빈이가 아니라 일부 타자들 같은데요ㅠ
- 00:17
- 조회 8
- 잡담
-
- 엘지) 솔직히 대체자들이 없는게 아니니까 더 빡침
- 00:17
- 조회 14
- 잡담
-
- 기아) 올 시즌 젤 좋은거 지타 돌려돌려다 ^ᶘ=ू˃Ⱉ˂ू=ᶅ^
- 00:17
- 조회 28
- 잡담
-
- 엘지) 정빈이는 쉬운 투수한테 내보낸다고 했어??
- 00:16
- 조회 37
- 잡담
-
- 한화) ^ᶘ=⸝⸝•̅ ᴥ •̅⸝⸝=ᶅ^
- 00:16
- 조회 74
- 잡담
-
- 엔씨) 근데 원래 용타는 팬들이 좀 빼라 그래도 부상 아닌이상 안빼지 않냐
- 00:16
- 조회 68
- 잡담
-
- 한화) 어제 이긴 거 진짜 기분 좋네 ⸜̑⸝͂˖໋⸰₍⸝⸝•ө• ₎⸝⸝ި ʕᦏ´-
- 00:16
- 조회 22
- 잡담
-
- 한화) 와 다보고 졸아서 지금 수박주스 당발했다 확인해줘 🌸⁺◟( • ө • )◞⁺🌸
- 00:16
- 조회 27
- 잡담
-
- 삼성) 코이세이오 원정vs민호 기록유니폼
- 00:16
- 조회 60
- 잡담
-
- 삼성) 핑레 오늘 기분 좋아보야 ꒰( ⚆ᴥ⚆ )꒱
- 00:15
- 조회 8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