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우리는 좌투용 우타라인업이 더 좋기도 하고 (물론 이번 시즌 좌완 중에 진욱선수가 우리한테 가장 강함 ㅋㅋ)
대신 일요일이 식식이 대 비슬리쌤임 비슬리쌤 우리한테는 계속 잘하시는 거 같은데 음 저번에도 투교 ㄴㄴ하고 막아내면서 7이닝인가 드시지 않았나 경기야 우리가 이기기는 했어도 ㅠ
물론 그럼에도 우리가 잘 해서 이길 수 있기는 한데 현재 우리 선발진 중 가장 확실한 카드인 찬규날에 저렇게 진 거 너무 아까움 그나마 불펜이라도 덜 써서 다행이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