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보경이가 살이라도 안 쪘으면 이렇게 짜증나지 않았을 듯.....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8
솔직히 난 그래도 얘가 4번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희플이라도 쳐서 됐다 하는 편인데 그거 다 감안해도 진짜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짜증나
솔직히 난 그래도 얘가 4번에 있어야 한다고 생각하고 희플이라도 쳐서 됐다 하는 편인데 그거 다 감안해도 진짜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짜증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