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이별은 참슬퍼 。° (っ♧˃̵ᯅ˂̵ °)っ(っ☆ ˃̵ᯅ˂̵ °)っ °。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7
장기외인선수라 더 눈물나는거 뭔지 안다 료이야ㅠㅠㅠㅠㅠㅠ
엔팍 외야에서 비슨슨슈 응원가 부르던 룡이들 생각도 나고ㅠㅠㅠㅠㅠ장기외인선수라 더 눈물나는거 뭔지 안다 료이야ㅠㅠㅠㅠㅠㅠ
엔팍 외야에서 비슨슨슈 응원가 부르던 룡이들 생각도 나고ㅠㅠㅠㅠㅠ[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