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너네다진짜로울어? 난 진짜 지하철에서 눈물남 ㅠ 나 야근하느라 비슨이 가는거 30분전에앎..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3515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19 ㅅㅂ 너무 당황스랍고 슬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