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난 진짜ㅋㅋㅋ정빈이 육성 계획 어쩌고 인터뷰 개킹받았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602517 무명의 더쿠 | 21:46 | 조회 수 83 뭔 선수 반쪽만들기 프로젝트도 아니고 우투한테도 치는걸 계속 보여주는데 뭔 좌투웅앵 어려운투수웅앵 아니 걍 박고 쓰라고 샤갈그렇게 체계적인 사람이 nn타수 무안타 최근 0할 1할 시즌 2할 이런 데이터는 어케 흐린눈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