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얘 타격이 지금 미쳣나 니 미칫나 수준이라고 생각해 4번타자는 적시타홈런이지 병살희플이 아니라 생각함 근데 누굴...4번에 세우란 말임 올려치기 누구 내려치기가 아니라 그럼 뭐 당장 정빈이 4번 세울까? 그나마 4번 받아먹었던 오지환은 7경기 무안타인데 찬의는 1번으로 세우겠지 스틴이는 3번이 낫고 괜히 얘 빨리 오라고한게 아닌게 4번을 받아먹은 사람이 없었음 타격감도 챙겨왓어야하는데 그게 아닌게 ㅈㄴ개노답상황인거고 지금......난 그리고 정빈이 냅다 4번 세우는건 좀...아닌 것 같음 대타 나와서 그런 상황에서도 잘 치는거 맞지만 그렇다고 4번에 세우는건 좀? 그게맞나 싶음.....하위나 그나마 5번6번이면 모르겟는데ㅜ
얘를 그렇다고 2군에 보내서 뭐하냐 1군에서 공 보면서 타격감 올리는게 답이라 생각함......그치만 내가 존나 개답답하고 짜증이 나겟지 ㅅㅂ 빨리 좀 살아나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