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ㅇㅋㅇ 근데 박뱅은 ㄹㅇ 팬으로서 걍 시즌 자체를 한번 겪어봐야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824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3 딱 한 시즌만 겪어도 왜 박도미 박고척 되는지 ㄹㅇ 알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