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๐߹ - ߹๐)ꔪ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아까 투교 과정 비하인드?가 이랬나봐
- 00:25
- 조회 3
- 잡담
-
- 아니 나 데이비슨선수소식 이제봄.... 아니
- 00:25
- 조회 2
- 잡담
-
- 데이비슨 선수 마지막 타석 봣는데 왜 내가 울고있냐...
- 00:25
- 조회 3
- 잡담
-
- 삼성) 우리 기특찬희 볼넷 주는거 싫어하더니
- 00:25
- 조회 7
- 잡담
-
- 한화) 대만에 실시간으로 우리 경기 송출되는데 옌청이 선발에 이겨서 넘좋아⸜̑⸝͂˖໋⸰₍⸝⸝•ө• ₎⸝⸝ި ʕᦏ´-
- 00:25
- 조회 4
- 잡담
-
- 엔씨) 우리팀 주전중에 5회 지나면 무조건 출루하면 교체하고 수비 삐끗하면 무조건 교체한다 생각해봐
- 00:2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이호준 욕하는것도 지겨운데 걍 욕을 안할수가 없다
- 00:25
- 조회 5
- 잡담
-
- 엘지) 내일은 이길걸
- 00:25
- 조회 26
- 잡담
-
- 아씨 눈물난다.. 데이비슨쌤 어디가시는데..
- 00:2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시즌 끝나고도 걍 이 순위면 ㅈㄴ 화날거같음
- 00:24
- 조회 23
- 잡담
-
- 엘지) 유본혁 - 2영빈이 크게 잘 칠 거 같지는 않은데 6월의 유지환 - 2민재 보다는 나을 거 같음
- 00:24
- 조회 10
- 잡담
-
- 두산) 오명진에게 상태를 묻자 “병원에 잘 다녀왔다. 그런데 예상보다 상처가 깊어서 바깥쪽 2바늘, 안쪽 2바늘을 꿰맸다”라고 설명했다.
- 00:24
- 조회 47
- 잡담
-
- 두산) 명진이 찰과상이라고 기사났다ㅜㅜ
- 00:24
- 조회 63
- 잡담
-
- 삼성) 미르 너무 ㄱㅇㅇ
- 00:24
- 조회 34
- 잡담
-
- 기아) 호령이 신인때 수비는 더 끝내줬어
- 00:24
- 조회 46
- 잡담
-
- 쓱튜브 잼얘 콘텐츠들 몰아봤는데 피디님들 진짜 여고생같애 ㅋㅋㅋㅋ
- 00:24
- 조회 20
- 잡담
-
- 어느 카테 놀러갈까
- 00:24
- 조회 48
- 잡담
-
- 삼성) 중간에 우승현이 최지광 선수 한거임?ㅋㅋㅋㅋㅋㅋ
- 00:23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사실 로그는 저번경기같은 경기가 하나라도 나오면 사실상 짐싸는 수순이지..
- 00:23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솔직히 뭐 얼마나 팀 반등시킬 용타 데려오겠냐 싶음ㅋㅋ 1루수를 사이즈를 170대 데려오면서
- 00:23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