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됏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한화) 오늘의 170km 클럽(인플레이 발사각 8도 이상) 문현빈(한화) / 김태연(한화) 171.7km / 오늘의 비거리 : 노시환(한화) 127.0m
- 00:07
- 조회 0
- 잡담
-
- 기아) 재현이는 진짜 여러모로 경치 잘 먹이고 있는거같아 ㅋㅋ
- 00:06
- 조회 6
- 잡담
-
- 기아) 잠자기전에 들어갔다가 네이비 잡았는데
- 00:06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사실 다년거절하고 지금 제일 짜증나야될 사람은
- 00:06
- 조회 30
- 잡담
-
- kt) 대구 마스크 쓰고 다니는 건 스스로 죽을 짓일까
- 00:06
- 조회 21
- 잡담
-
- 기아) ^ᶘ=छᴥछ=ᶅ^ 이 호걸핑 이모티콘 볼때마다 작년엔가? 누나 저예요.. 준수 사진 오버랩됨
- 00:06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스레드 스러운 글이 늘었어
- 00:06
- 조회 51
- 잡담
-
- 기아) 알못이면 나대지를 마...
- 00:06
- 조회 53
- 잡담
-
- 한화) 아까 대기타석 인서 잡혔을 때 진짜 까시였슨
- 00:06
- 조회 35
- 잡담
-
- SSG) 베니 교체 얘기 아직도 뭐 뜬거 없지?
- 00:06
- 조회 15
- 잡담
-
- 엔씨) 근데 새삼...사람이 얼마나 좋으면 이렇게 많은 선수들이 우나
- 00:05
- 조회 39
- 잡담
-
- 키움) 현승이 입단과 동시에 영결 시키라는
- 00:05
- 조회 12
- 잡담
-
- 엘지) 근데 보경이 요즘 왜 스윙하고 나면 자꾸 한쪽으로 주저앉는거지???
- 00:05
- 조회 15
- 잡담
-
- 두산) 명진이 별 일 아녓음 좋겟네... 요즘 타격감 좋아보여서 작년 명진이 다시 보는 느낌이엇는데
- 00:05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손성빈 어째 울음 잘참았네ㅋㅋㅋ
- 00:05
- 조회 62
- 잡담
-
- 엔씨) 아니 그 뭐냐 실제로는 모르겠다만 팬인 내가 대충 느끼기에 감독 선수 대하는 거
- 00:05
- 조회 39
- 잡담
-
- 삼성) 성윤이 이렇게 웃는거 거의 첨보는것 같아
- 00:05
- 조회 64
- 잡담
-
- 엘지) 이렇게 플타도 꾸역꾸역 못하니까 욕하지 하는
- 00:05
- 조회 23
- 잡담
-
- 전민재 김민석 트레이드는 각자 팀 잘찾아간거같음
- 00:05
- 조회 87
- 잡담
-
- 기아) 상대투수 국내 에이스였고 역전도 안당했고 대패한것도 아니고 마지막엔 점수도 냈잖아
- 00:05
- 조회 8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