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주헌이가 원정갔을 때 더 출전했음 좋겠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1400 무명의 더쿠 | 21:38 | 조회 수 36 그럼 시즌 10홈런 거뜬하게 칠거같은데ㅠㅠㅠㅠ타격포텐 좋은데 방치당하니까 너무 아까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