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비슨이 진짜 좋은 사람 좋은 선수였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590596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3 용병 투수들 적응하는데에도 비슨이가 많이 도와줬다했나 그랬던거같은데ㅠㅠ 진짜 팀퍼스트 그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