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 걍 진짜 행복했으면 좋겠고..다른 곳에서 선수 생활 이어간다 해도 아니면 뭐 다른 제2의 인생을 찾는다해도 진짜 ㅈㄴ 잘풀렸으면 한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929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77 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