낼 꼭이기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진짜 베테랑 대우 안 해주고 개싸가지하면
- 01:46
- 조회 12
- 잡담
-
- 엔씨) 이제 이거 못하는거야.....?
- 01:46
- 조회 24
- 잡담
-
- 롯데) 막동 인스스 .・゚゚・(ꩀ Θ ꩀ)・゚゚・.
- 01:46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최근 이별중에 제일 힘든거같아
- 01:46
- 조회 8
- 잡담
-
- 엔씨) 하루에 나와서 3번중에 1번만 쳐도 되는게 야구인데 3번째 기회를 늘 안줬음
- 01:46
- 조회 7
- 잡담
-
- 두산) 박곰들 이제 승민군이라고 안하네 ꒰( ◔ᴗ◔ )꒱
- 01:45
- 조회 10
- 잡담
-
- 엘지) 한달전만해도 그래도 홍신은 알아서 올라오겠지했는데
- 01:45
- 조회 14
- 잡담
-
- 삼성) 방긋 ꒰( 。・ω・。)꒱
- 01:45
- 조회 19
- 잡담
-
- 힘내자 직관패요들아 나 직관 2n번인데 승리직관 3번임
- 01:45
- 조회 12
- 잡담
-
- 엔씨) 너무 슬프다 아직도 울어
- 01:44
- 조회 30
- 잡담
-
- 엔씨) 근데 베테랑 이상하게 쓰다가 보내는거 몇번 보니까 걱정하는 룡이들 있을수밖에 없다고 생각함
- 01:44
- 조회 38
- 잡담
-
- 기아) 내일 일본 간 투수들 오잖아
- 01:43
- 조회 45
- 잡담
-
- 엔씨) ㅇㄱㄹㅇ
- 01:43
- 조회 72
- 잡담
-
- 롯데) 내일은 1황2윤이었으면 좋겠다
- 01:42
- 조회 32
- 잡담
-
- 밑글보고 하는 말인데 나 입덕하고 직관 10연패(팀은 상위권이었는데 내가 직관하는날마다져서 내 직관 10연패)해서 ㅅㅂ... 하고 10연패 견뎠더니
- 01:42
- 조회 52
- 잡담
-
- 엔씨) 맷돌이 끝내기홈런 이야기나올때마다 올해 일찍 빼버려서 맷돌이가 끝내기를 칠 기회조차안온게 아쉬움
- 01:41
- 조회 37
- 잡담
-
- 두산) 승민이 이제 통산 100타석 넘김 ㅋㅋㅋㅋ
- 01:40
- 조회 65
- 잡담
-
- 엔씨) 힝 데이비슨 우취 세레머니한거 생각난다
- 01:40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솔직히 이호준이 꽂혀서 쓴 선수들 결국엔 이호준이 욕받이 만든거같아서 나중엔 못해도 그냥 별소리안하고 참았음
- 01:40
- 조회 45
- 잡담
-
- 한화) 투타 몸집 차이 새삼 볼 때마다 놀람
- 01:40
- 조회 5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