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t) 걍 동진이 쉽게 빼지 말아야 할듯
- 00:04
- 조회 0
- 잡담
-
- 엔씨) 작년에는 심지어 직접 감독 찾아가서 잘하고싶다고
- 00:04
- 조회 19
- 잡담
-
- 삼성) 근데 자욱이 왜 애프터매치에 없지?
- 00:04
- 조회 20
- 잡담
-
- 엔씨) 어차피 고작 이틀이다 이틀 데이비슨이 오늘 통보한다고 뭐 하기 싫어했을까
- 00:04
- 조회 22
- 잡담
-
- 롯데) 사직옹 노검모님이 뿌려준 술이 진짜 맘에 들었나
- 00:03
- 조회 20
- 잡담
-
- 삼성) 이준비야 이서지유 친구들 초대했네
- 00:03
- 조회 41
- 잡담
-
- 기아) 료이가 올려준 사진보니까
- 00:03
- 조회 34
- 잡담
-
- 엘지) 와 근데 진짜 보경이 단한번도 밥상 없던적이 없구나
- 00:03
- 조회 20
- 잡담
-
- 기아) 근데 오늘 마지막에 기분세이브 됨
- 00:03
- 조회 38
- 잡담
-
- 엔씨) 박건우 김형준 최정원 김한별 얘네들은 안봐도 펑펑울거 같았는데 희동이 뭐야
- 00:03
- 조회 47
- 잡담
-
- 엘지) 난 19 ~ 23 냉장이라 우르크 160치던 창기 트윈스 뭔지 모르고
- 00:03
- 조회 25
- 잡담
-
- 기아) 오늘 걍 무난패아냐?
- 00:03
- 조회 50
- 잡담
-
- 키움) 나 수비하는데 글러브 던지고 저만큼 가는거 처음봐
- 00:03
- 조회 18
- 잡담
-
- 삼성) 아니 아까부터 자꾸 낯설구로 기멘준씨 카는 사자 누꼬 s꒰( •᷅ ₃ •᷄ )꒱z
- 00:02
- 조회 30
- 잡담
-
- 엘지) 민재 관련해선 ㅈㅉ 기출문제가 있는데 회피하는 수준임 (♧›´-`‹)(›´-`‹☆)
- 00:02
- 조회 17
- 잡담
-
- 기아) ㅠㅠ <- 이제 울음표시만 봐도 지겨울지경
- 00:02
- 조회 78
- 잡담
-
- 삼성) ㅂㅅㅅ 신영언니 또 야구보나봄 산산원정 입고 먹거리 만드는중
- 00:02
- 조회 60
- 잡담
-
- 엘지) 주헌이 선발경기 더 줄어든 게 너무 착잡해...
- 00:02
- 조회 15
- 잡담
-
- 롯데) 비상...태혁햄 인스스 .・゚゚・(ꩀ Θ ꩀ)・゚゚・.
- 00:02
- 조회 91
- 잡담
-
- 한화) 우준이 헬멧 벗을 때...인간대 인간으로 머리숱 부럽더라
- 00:02
- 조회 4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