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오늘 라인업 보고 쉽지 않겠다 싶었어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888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21 롯데전 강세인 정빈이 없고홍신오박 굳건해서 ㅠ홍은 오늘 출루는 있었지만 살아난 건 아닌 수준이고 그래서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