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오늘 먼캡이 정민이 주자 잘 막고 내려와서 안아주는거봐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84
https://x.com/thrsixpc/status/2070472866735489197?
이게 우리 (임시) 캡틴이야 ദ്ദി(⸝⸝ʚ̴̶̷ Θ ʚ̴̶̷⸝⸝)∧
https://x.com/thrsixpc/status/2070472866735489197?
이게 우리 (임시) 캡틴이야 ദ്ദി(⸝⸝ʚ̴̶̷ Θ ʚ̴̶̷⸝⸝)∧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