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친것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두산) 간만에 (기대하던대로) 슥석순 합체라 아주 좋았다 ദ്ദിʕ •̅𐃬•̅ʔ
- 23:00
- 조회 0
- 잡담
-
- 엘지) 홍 제일 문제는 삼진개수지
- 23:00
- 조회 0
- 잡담
-
- 엔씨) 24년도 맷돌이 영상 보는데 와이리 잘생겼지 진짜 토르 그잡채
- 23:00
- 조회 0
- 잡담
-
- 엔씨) 맷돌이 뭘하든 응원해 혹시 크보다시와도 개인적으로응원할것임
- 23:00
- 조회 2
- 잡담
-
- 기아) 나 할일많은데 미루고 누웠어 내일의 내가 하게찌?
- 23:00
- 조회 1
- 잡담
-
- 엘지) 창기는 출루로 먹고 사는 타자가 삼진율이 거포급인 게 가장 문제지
- 23:00
- 조회 5
- 잡담
-
- kt) 난 서진이 익산 경기 볼때마다 수비가 진짜 괜찮던데 서진이 올려볼일은..없으려나
- 23:00
- 조회 1
- 잡담
-
- 삼성) 2명 제외 라인업 전부 다 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9
- 조회 31
- 잡담
-
- 기아) ㅇㅇㄱ 샤갈 캔맥 따다가 떨궈서 폭발했다
- 22:59
- 조회 14
- 잡담
-
- 기아) 고척에 이어 잠실 직관다녀왔는데
- 22:5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정수빈이 흙니폼 판매 주간에 친 안타의 개수
- 22:59
- 조회 21
- 잡담
-
- 엔씨) 근데 테임즈 루친도 마지막경기는 마지막경기인거 알았어?
- 22:59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아 오늘 스코어보드댓글 이거 웃기다ㅋㅋㅋㅋㅋㅋㅋㅋ
- 22:59
- 조회 46
- 잡담
-
- 기아) 쿠위 망고젤리 좋아해
- 22:59
- 조회 22
- 잡담
-
- 엘지) 문성주는 요즘 플에 왜이렇게 내려쳐지는지 모르겠어
- 22:59
- 조회 33
- 잡담
-
- 기아) 요즘 내 과자창고에 쟁인 과자 보여주께 매기는 가라 로떼 아이다 ₍๐◔ᴗ◔๐₎ꔪ
- 22:59
- 조회 40
- 잡담
-
- SSG) 고기 3루에서 이졍된거 웃겼음
- 22:59
- 조회 9
- 잡담
-
- 엘지) 그냥 솔직히 카테에ㅋㅋ 영원히 홍창기가 살아나지 않기를 바라는 사람이 있어보임
- 22:59
- 조회 9
- 잡담
-
- 엘지) 오늘 같은 라인업은 유배지도 못만들어
- 22:59
- 조회 12
- 잡담
-
- 롯데) 오늘 정훈 은퇴식->ㅅㅂ 전준우 어케 보냄? / 데이비슨 이별경기->ㅅㅂ 레이예스 어케 보냄?
- 22:59
- 조회 3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