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뎁스가 있으면 뭐하냐곸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336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2 안쓰는데 그게 뎁스임?9회초 2사에 문정빈 내는 게 뎁스임? ㅋㅋㄱㄱㄱ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