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구본혁 박해민 타석에 기회오면 번트대는거 다 이해하고 머리론 맞는거 아는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2360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40 요즘은 아카하나가 아쉬워서 그냥 쳤으면 좋겠어ㅋㅋㅋ그 둘 아녀도 아카가 너무 많아요ㅠㅠ 그나마 저둘이 칠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