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근데 8형우 9지훈이 아니라 8지훈 9형우 하는 이유가 모야?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0904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53 난 지훈이 발도 빨라서 9에서 출루하고 상위로 이어지는게 조은거같은데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