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ㅇㄱㅇ 아 샤갈 회피하려고 창원경기보다가 우는 중 ㅜㅜ https://theqoo.net/kbaseball/4258580873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35 데이비슨 선수 마지막경긴데 선수들이 경기하면서 다 울고 눈물참고있어서 눈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