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비슨 선수 시즌 중에 가니까 이렇게 인사도 하고 가는 것 같아서 https://theqoo.net/kbaseball/425857897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08 그래도 뭔가 다행인거 같기도하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