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난 걍 몇년만에 울었음
- 22:40
- 조회 0
- 잡담
-
- 한화) 시환이 고점 ㅈㄴ달콤달콤한게 타격만되는게 아니라서 더그런듯 수비도 ㅈㄴ좋고 어째선지 주루도 됨
- 22:40
- 조회 0
- 잡담
-
- 기아) 마플러들은 자주 봐서 대충 알겠는데 오늘은 마플러도 아니고 똥글러임
- 22:40
- 조회 4
- 잡담
-
- 엔씨) 나 내일 가는데 1루에 데이비슨 없다고? 진짜 구라....
- 22:40
- 조회 0
- 잡담
-
- kt) 난 민혁이땐 다이빙 할만했다 생각했음
- 22:40
- 조회 2
- 잡담
-
- 기아) 음 이상한 댓때매 글쓰기 그랬는데
- 22:40
- 조회 27
- 잡담
-
- 롯데) 하하매기 승요라고 인스타 글 올렸네 ㅋㅋㅋ
- 22:40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승민이1군선발날 원형이가 우스개소리로
- 22:40
- 조회 21
- 잡담
-
- 두산) 내일 기도하고 가야겠다
- 22:40
- 조회 7
- 잡담
-
- 삼성) 굴비즈가 ㄹㅇ 잘지은 별명인게 반찬없이 굴비만 바라보며 밥먹던 때가 있었슨...
- 22:40
- 조회 16
- 잡담
-
- SSG) 지훈이도 홈런 9개던데 아홉수니? ૮₍◕ᴥ◕₎ა
- 22:40
- 조회 8
- 잡담
-
- 엔씨) 김주원 이렇게 오열한거 첨 봐서 더 슬픔 ㅅㅂ
- 22:39
- 조회 57
- 잡담
-
- 엔씨) 난 집에서 경기 시작전 데이비슨 전광판 영상 볼때부터 울기 시작함
- 22:39
- 조회 13
- 잡담
-
- 한화) 6월에 직관 딱 두 번 갔는데 다 이겨서 좋다...
- 22:39
- 조회 14
- 잡담
-
- 엘지) 2주간 이주헌 6타석 이영빈 3타석이라니까
- 22:39
- 조회 18
- 잡담
-
- 롯데) 손호영 좀 써 보지 ㅇㅇ
- 22:39
- 조회 30
- 잡담
-
- SSG) 핑구 실물 둘 다 예쁘던데 ૮₍ ◕ᴗ◕ ₎ა
- 22:39
- 조회 16
- 잡담
-
- SSG) 니네 배티가 얼마나 다정한 뼈인지 알아?????
- 22:39
- 조회 28
- 잡담
-
- 롯데) 롯자 최근 10경기 8승 1무 1패라고
- 22:39
- 조회 13
- 잡담
-
- SSG) 진용이랑 태훈이૮₍๑o̴̶̷︿o̴̶̷๑₎ა
- 22:39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