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욱아 된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SSG) 우리가 선발 득지 2위라는 이야기를 들었어
- 15:32
- 조회 0
- 잡담
-
- 엔씨) 근데 교체는 불가피했던 상황아닌가
- 15:32
- 조회 32
- 잡담
-
- 엘지) 내야주전 반은 남기고 싶은거 ㅇㅋㅇㅋ
- 15:32
- 조회 14
- 잡담
-
- 혹시 잠실새내역이나 부근에 머리집게핀같은거 파는 악세사리 매장같은데 있을까...
- 15:32
- 조회 10
- 잡담
-
- SSG) 우리 득지가 2위래
- 15:32
- 조회 41
- 잡담
-
- 키움) 데이비슨 지금 오면 우리팀 내 홈런 1위네
- 15:32
- 조회 52
- 잡담
-
- 엔씨) 키로 뭐라하는것도
- 15:31
- 조회 59
- 잡담
-
- 안우진이 궁금하더라
- 15:31
- 조회 74
- 잡담
-
- 삼성) 욱자 니 이따가 또 헬멧 영원히 쓰고 잇는거 아이가
- 15:31
- 조회 26
- 잡담
-
- 키움) 걍 평균 타율만큼만 쳐주시고 1루만 잘 봐주셔도 나는 만족임
- 15:31
- 조회 37
- 잡담
-
- ㅇㅇㄱ 친구네 고양이이름 오리인데
- 15:31
- 조회 42
- 잡담
-
- 도미인데 이팀 2용타한다고 해결되는 타선아님
- 15:31
- 조회 93
- 잡담
-
- SSG) 거꾸로 보면 압도적 1등 ₊‧✩•.˚⋆૮₍⸝⸝ᵒ̴̶̷ Ⱉ ᵒ̴̶̷⸝⸝₎ა ⋆˚.•✩‧₊
- 15:31
- 조회 53
- 잡담
-
- 엔씨) 우리팀 대부분은 까알이었잖아
- 15:31
- 조회 48
- 잡담
-
- 엔씨) 근데 저렇게 바로 데려갈 정도의 용타를 보내고 새로 용타 데려오는거면
- 15:31
- 조회 76
- 잡담
-
- 용타 교체 가능성은 없어? 2용타 땅땅?
- 15:31
- 조회 72
- 잡담
-
- 한화) 🍊 7회초 김관우 무실점 이닝종료(੭ • ө • )੭⁾⁾🧡
- 15:31
- 조회 18
- onair
-
- 엘지) 명근이 오랜만이다 (♧◔ᴗ◔ )(☆◔ᴗ◔ )
- 15:30
- 조회 22
- onair
-
- 엔씨) 맷돌이가 190이어서 좋았던건 맞는데 1루수 그보다 작으면 죄다 폐급인것 처럼 얘기하는 것도 좀 별로임
- 15:30
- 조회 97
- 잡담
-
- 엔씨) 비슨아 우리한테 빼고 잘하면 된다 و)𐩣 ˃̵ᗝ˂̵ )و
- 15:30
- 조회 24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