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랑아 재밌게 놀았어 ₊‧✩•.˚⋆∧( ⸝⸝ᵒ̴̶̷ Ⱉ ᵒ̴̶̷⸝⸝ )∧⋆˚.•✩‧₊
- 23:01
- 조회 0
- 잡담
-
- 엔씨) 맷돌이 사진 봐라
- 23:01
- 조회 3
- 잡담
-
- kt) 백업뎁스보단 그냥 불펜 투수들이 터진게 큰거아냐?
- 23:01
- 조회 1
- 잡담
-
- 두산) 조용히 쓰리피쳐의 길로 땀 뻘뻘 흘리며 벅뚜벅뚜 걸어가는 택연...
- 23:00
- 조회 37
- 잡담
-
- 한화) 시즌전에 라자 음해한거 너무 미안하다
- 23:0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오참은 팀배팅 안되는것도 ㅈㄴ답답
- 23:00
- 조회 18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고별 인터뷰에 통역 왜
- 23:00
- 조회 71
- 잡담
-
- 기아) 릴스보다 09 끝내기 홈런 봣다
- 23:00
- 조회 21
- 잡담
-
- 엔씨) 스캠도 돈많이 드는데 미국에서 다 했으면서
- 23:00
- 조회 20
- 잡담
-
- 두산) 아 샤갈 투민석표정봐
- 23:00
- 조회 35
- 잡담
-
- SSG) 감자 니 괘안나....
- 23:00
- 조회 36
- 잡담
-
- kt) 별개로 진짜 장장 올라오면 어디든 난리가 나서 피곤한 것도 이해는 됨
- 23:00
- 조회 15
- 잡담
-
- 두산) 간만에 (기대하던대로) 슥석순 합체라 아주 좋았다 ദ്ദിʕ •̅𐃬•̅ʔ
- 23:00
- 조회 16
- 잡담
-
- 엘지) 홍 제일 문제는 삼진개수지
- 23:00
- 조회 36
- 잡담
-
- 엔씨) 24년도 맷돌이 영상 보는데 와이리 잘생겼지 진짜 토르 그잡채
- 23:00
- 조회 14
- 잡담
-
- 엔씨) 맷돌이 뭘하든 응원해 혹시 크보다시와도 개인적으로응원할것임
- 23:00
- 조회 10
- 잡담
-
- 기아) 나 할일많은데 미루고 누웠어 내일의 내가 하게찌?
- 23:00
- 조회 14
- 잡담
-
- 엘지) 창기는 출루로 먹고 사는 타자가 삼진율이 거포급인 게 가장 문제지
- 23:00
- 조회 24
- 잡담
-
- kt) 난 서진이 익산 경기 볼때마다 수비가 진짜 괜찮던데 서진이 올려볼일은..없으려나
- 23:00
- 조회 9
- 잡담
-
- 삼성) 2명 제외 라인업 전부 다 외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22:59
- 조회 73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