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슨쌤 왜 가야하는데요 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데이비슨만 보낸 팀 될거같아서 개화남
- 00:32
- 조회 37
- 잡담
-
- 롯데) 어제 사직 날씨 어땠어?
- 00:32
- 조회 6
- 잡담
-
- 오랑이 치아가 저렇게 많았나 ∧( ⚆Θ⚆)∧
- 00:32
- 조회 13
- 잡담
-
- 엔씨) 이만큼 해줬는데 반등 못하면 진짜 보내라
- 00:32
- 조회 16
- 잡담
-
- 엔씨) 작년같이 순위싸움 엄청 치열한것도 아니고 올해는 작년같은 치올도 힘들어보임
- 00:31
- 조회 20
- 잡담
-
- 두산) 빈이 뒤에 영원히 리필되는 99투수조
- 00:31
- 조회 16
- 잡담
-
- SSG) 오랜만에 전지적 박성한 시점 쓱튭 보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
- 00:31
- 조회 11
- 잡담
-
- 두산) 명진이 본인도 아숩겟디만 낫는게 우선이야ʕ -̥̥᷄ _ -̥̥᷅ ʔ
- 00:31
- 조회 10
- 잡담
-
- 엘지) 타구질 얘기하기 싫은데.. 같은 아웃이라도 백업들 타구가
- 00:31
- 조회 15
- 잡담
-
- 엔씨) ㄹㅇ 해달란거 다해줌
- 00:31
- 조회 23
- 잡담
-
- 엔씨) 선수들 저렇게 울줄 몰랐음 ㅠ
- 00:31
- 조회 24
- 잡담
-
- 엘지) 난 근데 요새 오지환은 그닥 화가 안남 부상병동일때 4번타자로 버텨준게 크고 본인 부상속에서도 제몫해준게 있음
- 00:31
- 조회 19
- 잡담
-
- 두산) 나지금 카테아예안오고 오늘경기 이긴것만알아서 다시보기 보고있거든?
- 00:31
- 조회 49
- 잡담
-
- 두산) 명진이 저상태면 담주는 나올수 있는거야?
- 00:31
- 조회 21
- 잡담
-
- 엔씨) 후반에 야수 주전 빼고 투수는 필승조 쓰는 운용을 하면서
- 00:3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쭈 엄청 뿔었네 ₍๐ -̥̥᷄ _ -̥̥᷅ ๐₎ꔪ
- 00:30
- 조회 95
- 잡담
-
- 엔씨) 팀 순위가 이렇게 된 것의 가장 큰 문제는 냅두고 가생이만 바꾸고있음
- 00:30
- 조회 23
- 잡담
-
- 엔씨) 맷돌이 교체하는건 이해 하긴하거든 근데 지금 용병 바꿔봤자 뭐가 달라질까 싶음
- 00:3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용타 교체 인정ㅋㅋ 그럼 투교 권한도 뺏어라
- 00:30
- 조회 24
- 잡담
-
- 엔씨) 나는 누구 탓이다 뭐다 떠나서 항상 고마웠고 앞으로도 행복하길 바라고만 있음
- 00:30
- 조회 3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