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현준이 22년에 첨에 1군 왓을 때 저런 어린이도 공을 잡나요 이켓는데 ㅋㅋㅋ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7129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0 너무 어리게 생겨가지고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