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둥이들아 화나겟지만 이거 봐봐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4285 무명의 더쿠 | 21:18 | 조회 수 195 압둘스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https://x.com/t_win_s31/status/2070454534099620026?s=46&t=NVmIS8G9X-eTtKQGgT4m_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