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요새 맨날 창기 나온날 경기 끝나면 홍창기부터 까고보는거 어이없슨 https://theqoo.net/kbaseball/4258563047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30 나름 출루도 하고 안타도 있고 한데뭐 홍창기는 다섯번 다 치고 나가야되는것처럼 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