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보여조 ꒰( ꙨꙻᴗꙨꙻ )꒱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기아) 토마토 모짜렐라치즈랑 올리브유 발사믹 뿌리면 존맛이다 아니야?
- 23:01
- 조회 0
- 잡담
-
- ㅇㅇㄱ 집에 파인트 4통있는데 지금 한통먹을까말까
- 23:01
- 조회 0
- 잡담
-
- 두산) (나경님이 보는 앞에서) 3경기 연속 결승타 #김민석 🙈✨
- 23:01
- 조회 11
- 스퀘어
-
- SSG) 오태곤 수비 따라하는 박성한 ㄹㅈㄷ바보같닼ㅋㅋㅋㅋ
- 23:01
- 조회 8
- 잡담
-
- kt) 준원이 오늘 실수는 뎁스ㅋㅋ 문제가 아니라 그냥 하면 안되는건데 하신거임
- 23:01
- 조회 14
- 잡담
-
- 전체 핫게보고 울면서 들어옴...
- 23:01
- 조회 38
- 잡담
-
- 롯데) 오주원 위원이 후니햄 현대 유니콘스 시절 기억하는게
- 23:01
- 조회 20
- 잡담
-
- 엔씨) 감독 진짜 존나못하는데 해달라는거 다 해주네 ㅋㅋㅋ
- 23:01
- 조회 23
- 잡담
-
- 두산) 2026시즌 가장 먼저 100탈삼진 달성한 투수 #곽빈 좋아 ☞^^)☞~♥♡
- 23:01
- 조회 11
- 스퀘어
-
- 엔씨) 이렇게 보내서 거의 은퇴식처럼 해줄수있었던거긴한데 그래도너무슬프다
- 23:01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쭈 오늘 울어서 완전 뿔은 감자
- 23:01
- 조회 32
- 잡담
-
- 기아) 일요일 태형이야??
- 23:01
- 조회 13
- 잡담
-
- 엘지) 창기가 제상태(?)가 아닌건 맞는데 지금 창기가 없으면 ㄹㅇ 야구 3명이서 해야함
- 23:01
- 조회 32
- 잡담
-
- 기아) 랑아 재밌게 놀았어 ₊‧✩•.˚⋆∧( ⸝⸝ᵒ̴̶̷ Ⱉ ᵒ̴̶̷⸝⸝ )∧⋆˚.•✩‧₊
- 23:01
- 조회 50
- 잡담
-
- 엔씨) 맷돌이 사진 봐라
- 23:01
- 조회 68
- 잡담
-
- kt) 백업뎁스보단 그냥 불펜 투수들이 터진게 큰거아냐?
- 23:01
- 조회 16
- 잡담
-
- 두산) 조용히 쓰리피쳐의 길로 땀 뻘뻘 흘리며 벅뚜벅뚜 걸어가는 택연...
- 23:00
- 조회 70
- 잡담
-
- 한화) 시즌전에 라자 음해한거 너무 미안하다
- 23:00
- 조회 25
- 잡담
-
- 엘지) 오참은 팀배팅 안되는것도 ㅈㄴ답답
- 23:00
- 조회 37
- 잡담
-
- 엔씨) 데이비슨 고별 인터뷰에 통역 왜
- 23:00
- 조회 13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