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기멘준 수비 좌중우 다 가능하고 타구판단 잘해 ꒰( ◔ᴗ◔ )꒱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873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3 뉴비들을 위해 나중에 경기끝나면 기멘준 복습타임 가야겠구만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 ꉂꉂ꒰(ᵔᗜ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