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이숭용 하는거보면 기싸움 하는것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5099 무명의 더쿠 | 21:12 | 조회 수 52 니들이 쓰지말랬지 이러면서 끝까지 이악물고 안내네 김재환 전의산을 대타로 쓰면 될것이지 누가 좌익수 지타로만 쓰랬냐 어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