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nair 기아) 오늘 져도 토일 이기면 위닝인건데
121 4
2026.06.26 21:12
121 4

오늘 내용도 그렇게 깊생할 내용도 아니고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26 06.24 37,264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1,200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40,348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10,392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7,963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6,635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9,74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52636 잡담 엔씨) 타덬인데 입대서 미안... 나는 빵선수가 볼넷 밀어내기 나가고 맷돌 선수 들어갈때 너무 다행이다는 듯한? 그런.. 감정을 보여줬다고 느꼈슨... 22:57 2
15252635 잡담 기아) 난 오늘 마지막까지 포기 안하고 점수 내준거에 이미 다 풀림 22:57 6
15252634 잡담 기아) 토마토가 어케 맛있지 과일도 아닌데 22:57 14
15252633 잡담 엔씨) 비슨이 보내는것도 이렇게 힘든데 은퇴경기는 도대체 어케 보는거임 22:57 14
15252632 잡담 엔씨) 근데 진짜 저거 언제나감 1 22:57 35
15252631 잡담 엘지) 아 잘 맞은 안타라고 점수 더 주는것도 아니고 1 22:57 18
15252630 잡담 SSG) 혹시 오늘 핑구 오프에서 산 으쓱이 있어? 22:57 13
15252629 잡담 기아) 으지 선수는 본인도 으지라고 부르니까 서울애들이 틀린거자나 22:57 35
15252628 잡담 kt) 아니근데 정병을 선수탓하는건 이상한거야ㅋㅋㅋㅋ 22:56 22
15252627 잡담 엘지) 바빕타라도 좀 쳐줄래? 22:56 10
15252626 잡담 엘지) 민재 올해들어 수비도 약간 힘들어갔다는 생각 들때 한번씩 있어 2 22:56 32
15252625 잡담 기아) 프리츠 토마토맛도 존맛이다 사무라 ദ്ദി(๐•̅𐃬•̅๐)ꔪ 6 22:56 57
15252624 잡담 기아) ㅇㄱㅇ 니네 토마토 맥주 마셔봤나 ^ᶘ=◕ᴗ◕=ᶅ^ 1 22:56 33
15252623 잡담 엘지) 체감상 보경이 기복은 매년 심해지는기분임 5 22:56 46
15252622 잡담 기아) 으지 으리 22:56 23
15252621 잡담 기아) ∠(♧ᐛ 」∠)_∠(☆ᐛ 」∠)_ 오늘 여기서 자야지 3 22:56 41
15252620 잡담 엔씨) 오늘 N(눈물참기) C(챌린지) 다이노스 22:56 48
15252619 잡담 삼성) 오늘도 느낀건데 찬희 썬니에 이어 밀니도 잘받더라 1 22:56 24
15252618 잡담 SSG) 야구가 인기긴한가벼 최애찾기에 야선 이름을 냅다 ૮₍◕ᴥ◕₎ა 3 22:55 68
15252617 잡담 야구가 왜이렇게 슬퍼.. ・゚゚・( ღ ө ღ )・゚゚・  1 22:55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