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요즘 수행이는 그냥 대수비 넣을거라 김민석 류승민 출루하면 이때야 대주자 나오는거 같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3151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46 ㅇㅇ 다른 선수일 때는 은근 대주자 안쓰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