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엔씨) 팀 순위가 이렇게 된 것의 가장 큰 문제는 냅두고 가생이만 바꾸고있음
- 00:30
- 조회 1
- 잡담
-
- 엔씨) 맷돌이 교체하는건 이해 하긴하거든 근데 지금 용병 바꿔봤자 뭐가 달라질까 싶음
- 00:30
- 조회 7
- 잡담
-
- 엔씨) 용타 교체 인정ㅋㅋ 그럼 투교 권한도 뺏어라
- 00:30
- 조회 11
- 잡담
-
- 엔씨) 나는 누구 탓이다 뭐다 떠나서 항상 고마웠고 앞으로도 행복하길 바라고만 있음
- 00:30
- 조회 9
- 잡담
-
- 엘지) 주전은 안 좋아도 굴려대는데 비주전은 좋아도 안씀 ㅅㅂ
- 00:30
- 조회 5
- 잡담
-
- 엔씨) 팀이 안되는걸 선수들 탓으로 돌리고있으니..ㅋㅋ
- 00:30
- 조회 11
- 잡담
-
- SSG) 핫게 보며 눈물 흘리다가 맥형 생각나서 눈물 줄줄 흘리고 옴.....
- 00:30
- 조회 21
- 잡담
-
- 기아) 기야아아악 아래글 제목 보고 뇌정지옴
- 00:29
- 조회 47
- 잡담
-
- 엔씨) 갈야 갈 확률 90퍼 넘는 팀이 이미 4팀 아닌가??
- 00:29
- 조회 34
- 잡담
-
- 엔씨) 전감 경질시킬때처럼 가을야구 탈락 확정되면 걍 바로 경질하자
- 00:29
- 조회 15
- 잡담
-
- 엔씨) 크보 무해설 영상 미쳤다
- 00:29
- 조회 38
- 잡담
-
- ㅇㅇㄱ 맥주 한캔만 더먹을까?
- 00:29
- 조회 11
- 잡담
-
- 기아) ㅇㄱㅇ 혐짤주의 우리집에 러브버그 들어온듯...
- 00:29
- 조회 63
- 잡담
-
- 엔씨) 진짜 야구보면서 운거 처음이야
- 00:29
- 조회 22
- 잡담
-
- 기아) 올스타전에 머할지 궁금하당
- 00:29
- 조회 17
- 잡담
-
- 샤갈 동글이 창억떡 먹고싶다했다가
- 00:29
- 조회 92
- 잡담
-
- 두산) 명진이가 6번자리 딱이엇는데 부상이 아쉽구먼...
- 00:28
- 조회 30
- 잡담
-
- 두산) 안된다 명진아 쉬다 오렴...
- 00:28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우리 유튜브 왜 아무것도 없어?
- 00:28
- 조회 22
- 잡담
-
- 삼성) ꒰( ◕ᴥ◕ )꒱ 왜 김현준 인텁 봐도 안믿기냐 ㅋㅋㅋㅋㅋ 인터뷰도 너무 예전 김현준이고
- 00:28
- 조회 32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