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걍 이런시기오면 투수들만 ㅈㄴ 불쌍 https://theqoo.net/kbaseball/425855081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 투수들이 잘해도 대단하신 주전빠따들이 영원히 점수를 못내는데 어떻게 승을 쌓고 이기나요 의미없이 투수만 바뀜